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운서역점 032-575-3100 (운서역 2번 출구 앞) 하늘도시점 032-751-5599 (하늘도시 만수채 건물 1층)

영종도 뉴스

미단시티개발, 페이드인홀딩스와 미단시티 내 로즈가든 MOU체결

  • 0

일본서 성공리에 진행된 장미축제 '로즈가든', 내년 6월 영종도 미단시티에서 개최

미단시티개발, 장미축제 비롯해 미단락페스티벌, 미단갯벌축제 등 계절별 문화 축제 예정

지난 14일 서울 중구 파이낸스센터 15층 미단시티개발 서울사무실에서 미단시티개발과 일본 페이드인홀딩스(Feid-in Holdings)가 미단시티 내 장미축제 '로즈가든' 운영을 위한 MOU체결식을 가졌다.

 

'로즈가든'은 일본의 여러 국립공원에서 성공리에 개최된 바 있는 장미축제로, 페이드인홀딩스가 주관하고 있다. 이 회사는 유기농 재배와 각종 장미관련 상품의 생산으로도 유명하다. 지난달 기반공사가 완료된 미단시티개발는 페이드인홀딩스와의 이번 MOU를 통해 2011년 6월 개최 예정인 미단장미축제에 박차를 가하게 된다.

장미축제 시설인 로즈가든하우스는 약 33,057∼49,586m²(10,000∼15,000평)의 부지에 로즈하우스 10동(유리하우스5동, 비닐하우스5동)으로 구성된다. 다양한 장미가 전시되고 체험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장미와 관련된 유기농 상품을 접할 수 있으며 발 온탕욕 등의 휴양시설도 제공된다. 로즈가든은 연간 100일정도 개장하는데, 주로 주말과 휴일 등에 운영한다.

미단시티개발의 대표 조셉치앙(Joseph S. Chiang)은 "기반공사가 완료된 미단시티의 단지 초기 활성화를 위해 장미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다"며 "행사 개최를 통해 일반인들에게 미단시티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미단시티개발은 미단장미축제 뿐만 아니라 미단콘서트, 미단락페스티벌, 미단갯벌축제 등 지속적인 계절별 문화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미단시티는 현재 기반공사를 완료한 상태이며, 오는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에 맞춰 1단계 개발을 마칠 예정으로 카지노리조트호텔, 국제헬스케어센터, 국제학교, 프리미엄 쇼핑몰, 랜드마크타워, 재미동포타운 등, 아시안게임 관광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관광 숙박 시설 등을 제공해 아시아에 미단시티를 폭넓게 알리겠다는 취지다.

< 사진설명 > 좌로부터 가와바타슈이치(이사, 페이드인홀딩스), 이의동(페이드인홀딩스, 대표이사), 조셉치앙(미단시티개발주식회사, 대표이사), 히구치 타카시(페이드인홀딩스, CFO), 박건수(미단시티개발주식회사, 부장)

(끝)

출처 : 미단시티개발

부정클릭 감시중